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주말은 즐겁게 보내셨나요?! 주말에는 날씨가 좀 괜찮아져서 저도 좀 돌아다녔네요~^^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어요~ 이번주도 다들 화이팅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6070세대분들이 좋아하시는 6070 노래모음을

 

한번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준비해본 노래들은 1시간이 넘는 재생시간이 있는데요~

 

틀어놓고 들으면 너무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아요^^

 

이 노래들을 들어보시면 그리운 그시절이

 

마구 떠오르게 되실건데요.

 

 

 

준비한 노래들은 모두 1960년대에서 1970년대 발표가 되어진

 

40년 50년 이상 흐른 노래들인데요.

 

준비한 노래들이 반가우신 분들 참 많으실겁니다.

 

 

 

지금은 이렇게 편리하게 노래를 감상을 해볼수 있다는것 자체가

 

참 감사하게 느껴지는데요. 오랜세월이 흘렀지만 음질도

 

좋고 아주 듣기 좋은것 같네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6070 노래모음 너무 좋아요^^

 

꼭 들어보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위에 준비해본 6070 노래모음은 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정말 반가운 목소리의 주인공들이 많죠!?

 

추억의 옛노래 오늘은 감상을 해보시면서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