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날씨가 너무너무 덥죠. 폭염이 계속 되어지고있는데요. 이럴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생각이 나기도 하죠.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하면 1등으로 생각나는 브랜드가 바로 베스킨라빈스인데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프렌차이즈이기 때문에 점주가 모두 다르죠. 그렇다보니 영업시간이 다를수가 있습니다.

 

 

가장 정확하게 확인을 하시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가 되어져있는 영업시간을 체크해보시는것인데요.

 

 

검색을 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먼저 해주시면 됩니다. 검색이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바로가기 이용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 메뉴중 STORE가 있을거에요. 여기를 눌러주시고 하단에 나오는 매장찾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매장검색을 하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검색을 하시려는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하단의 검색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지도상에 매장들이 표시가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이중에서 여러분들이 방문하고자 하시는 지점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more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바로 해당 매장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영업시간이 안내가 되어져있죠. 그리고 매장에서 지원하고있는 서비스들이 안내가 되어져있어요. 가장 확실하게 배스킨라빈스 영업시간을 살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를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