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오랜만에

故김광석씨의 노래 한곡을 준비해보았어요.

세대를 불문하고 모두다 좋아하는 대한민국

가수였는데요.

사후에 더욱 인기가 많아지셨죠.

너무나도 좋은 노래들이 많으신데

오늘 제가 여러분들과 함께 듣기 위해 준비해본

노래는 김광석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를 준비해보았어요.

 

 

 

한번 듣고나면 귓가에 계속 멤돌게 되는 여운이남는

노래인데요.

기타 반주와 담백하게 부르는 노래인데

너무나도 감동적이죠.

오늘 준비해본 김광석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노래듣기는

라이브 무대 영상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영상으로나마 이렇게 다시 볼수 있어

너무나 감사한데요.

오늘은 오랜만에 추억의 명곡 감상해보시기 바래요.

 

 

 

김광석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라이브

무대 영상이에요.

 

 

 

가사가 포함된 영상도 준비해보았어요~

저도 오랜만에 들어보는데 뭔가 슬퍼지기도 하고

생각이 많아지게 만드는 노래인것 같아요..

 

 

 

김광석씨의 애틋한 목소리가 가슴에 너무 와닿는데요.

준비해본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가사도

너무나도 좋아요.

오늘준비해본 노래 감상잘하시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