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휴대폰을 구매를 하시고 컴퓨터에 연결하실떄 필요한 driver를 다운로드 하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어렵지 않게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설치를 해보세요. 가끔 자동으로 별도 설치 하지않아도 되는 경우가 있지만 대부분 전용 드라이버설치를 해야할겁니다.

저도 그래서 오늘은 전용 driver를 설치 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릴건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주 쉽고 빠르게 정식버전으로 받을수 있어요.

 

 

 

lg 휴대폰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lg 휴대폰 드라이버를 컴퓨터에 설치를 해주셔야 원할한 연결, 작업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이동해요.그리고 가장 우측의 전체메뉴에서 다운로드센터로 가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검색하는 창이 나오실겁니다. 여기에서 검색을 별도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통합 드라이버이기 떄문에 화면을 가장 아래로 내려보시면 lg 스마트폰에 대한 driver가 있을거에요.

 

 

이렇게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LG Driver가 보이실겁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이제 실행을 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되요

 

 

 

이렇게 설치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죠? 이후에는 이제 자동으로 컴퓨터가 인식을 하실거에요.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설치 해보세요~ 공식 lg 사이트에서제공하는것이니 안심하고 받으셔도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