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엑셀에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갑작스럽게 엑셀이 필요할때가 있어요. 이런 경우라면 체험판을 설치를 하시면 되는데요.30일간 무료로 사용할수가있어요. 그렇기 떄문에 그냥 보는것이 아닌 특정부분을 편집을 해야한다라면 체험판사용해보세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이 되어지고있는 사무용 오피스 프로그램이기도하죠.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확인을 해보세요. 엑셀 프로그램이 있어야지만 수정을 하거나 편집을 할수가 있는데요. 바로 구입하자니 가격이 부담스러울거에요. 그래서 안내해드리는 엑셀 다운받기를 이용해보세요.

 

 

먼저 엑셀이라는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개발하고 배포하고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검색창에서 마이크로소프트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을 해보시면 사이트가 하나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클릭을 하시고서 다운로드 센터로 접속을 해주셔야합니다. 여러분들은 홈페이지로 쉽게 찾아갈수 있도록 하단에 링크 달아드렸어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신거라면 이렇게 나오실건데요. 상단에 제품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옆에 나오는 메뉴들중 Office를 눌러주시면 되요. 오늘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면 엑셀 뿐만 아니라, 워드, 파워포인트 모두 파일을 열어보고 수정하거나 편집할수가 있습니다.

 

 

 

이제 이렇게 Office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을거에요. 여기에서 이제 실제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아보셔야하겠죠. 먼저 좌측하단에 보시면 버튼 2개가 있을거에요. 가정용과 비즈니스용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가정용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바로 다운을 받을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처음에는 이렇게 제품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여기에서 클릭을 하지 마시고, 상단에 보시면 체험이라고 되어져있을거에요. 체험판으로 다운 받아보셔야하는데요. 평가버전으로서 무료로 Office365를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이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게 되면 doc, ppt, xls등의 파일을 모두 편집가능해져요.

 

 

그렇기 떄문에 급하게 편집이나 수정을 해야한다라면 이렇게 체험판 엑셀 다운받기를 해주시는게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이랍니다. 여기에 표시해둔것처럼 1개월 체험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 다운할때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 로그인이 필요한데 하나 무료로 만들고 받아주시면 되요.

[ https://products.office.com/ko-kr/try ]

 

 

댓글